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신비한 ‘이빨 뽑는 물약’ ··· 통증 없이 1분 만에 ‘쏘~옥’

기사승인 2017.09.18  10:36:03

공유
default_news_ad2
비전(秘傳)의 물약으로 이를 뽑는 가족 (NTDTV)

인도 북방에 위치한 도시 잠무에 이빨 뽑는 데 사용하는 신비한 물약을 가진 가족이 있다. 이 물약을 사용하면 발치에 걸리는 시간은 단 1분이다. 이 뽑을 치아 주위에 물약을 조금 바르고 약 1분 정도 지난 후 환부를 흔들면 치아가 쏙 뽑힌다.

출혈도 없고 통증도 없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짧은 시간에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의료 기기도, 대형 설비도, 마취도 필요 없다.

발치 1개당 신 씨가 받는 금액은 겨우 120루피(약 2100원)다. 치과에서 받는 비용의 약 1/20 정도다.

이 물약을 사용하는 라탄 신(Rattan Singh) 씨의 말에 따르면, 이 물약은 지금으로부터 약 100년 전에 할아버지가 만들었으며, 그 이후 그의 아버지 4형제에 전해졌다. 투명한 색상에 강한 냄새를 가진 이 가연성 액체를 만드는 방법은 지금은 끊어졌으며, 현재 1리터 정도 남아있다고 한다.

신 씨는 발치 수입만으로는 가족을 부양할 수 없어 작은 전자 제품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나의 아버지는 사람은 불필요한 돈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가르치셨습니다. 환자에게 비용을 더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 뽑아서 버는 돈으로는 생활할 수 없어 겸업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신 씨의 형제 중에는 치과 의사도 있다. 하지만 이 전통 발치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다. 신 씨의 자녀도 이 물약에 관심이 없다고 한다. 신 씨도 물약을 포기할 생각을 하고 있어 비전의 발치 법은 조만간 없어질지도 모른다.

 

방지유 기자

<저작권자 © 대기원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