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해외의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성

기사승인 2018.03.09  17:08:44

공유
default_news_ad2

세계에서 낭만적인 저택으로 손꼽히는 성(城)을 한 자리에 모았다. 이 성들은 주변 경관이 빼어날 뿐만 아니라 독특한 건축 양식과 역사적인 배경 스토리가 매력적이라 방문객이 많이 찾는 장소이다. 이 성들이 뿜어내는 겨울 세계의 매력에 한번 푹 빠져보자.

독일 노이슈반슈타인 성

유럽의 상징적인 성으로 루드비히 2세 황제의 명령에 따라 세워졌다. 정교하게 꾸며진 객실과 성을 배경으로 한 조경이 아름답다. 특히 눈으로 뒤덮인 숲속에 우뚝 솟아있는 모습은 동화 속 한 장면 같다.

러시아 알렉세이 미카일로비치 차르(Alexei Mikhailovich Tzar) 궁전

1660년대에 지어졌으나, 나중에는 전쟁으로 파괴되었다. 2010년 러시아 정부로부터 르네상스 시대의 고전 건축물로 지정됐으며 겨울철에 특히 매혹적인데 은빛 눈에 둘러싸인 모습은 더욱 아름다워서 감동을 준다.

일본 마쓰모토성

언덕이나 산이 아닌 평평한 지역에 지어진 희귀한 일본 성 중 하나다. 겨울에는 성 주변의 앙상한 벚나무가 눈으로 뒤덮여 매서운 바람 속에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독일 호엔촐레른(Hohenzollern) 성

스와비 알프스(Swabian Alps)의 235m 산꼭대기에 있다. 그림처럼 아름답지만 성 주변에 많은 탑과 요새가 있는 군사시설이었다. 수려한 경관으로 전 세계 관광객이 많이 몰리는 곳 중 하나다.

체코 흐라드차니(Hradcany) 성

'성'이라고 불리지만 실은 저택이다. 주변의 아름다운 건물들에 둘러싸여 그 진가가 더욱 빛난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저택 중 하나로 9세기에 건축되었으며 귀중한 고대 걸작들이 보관돼 있다.

스코틀랜드 블레어 성

스코틀랜드 고지대에 있는 성의 역사는 1260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한때 클랜 머레이(Clan Murray) 가문이 살았다.

노르웨이 감레호겐(Gamlehaugen) 성

1927년 베르겐에 있는 로얄 노르웨이(Royal Norwegian)의 거주지인 감레호겐(Gamlehaugen)은 요새와 성이 복합된 형태이며 웅장한 경관을 자랑하는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겨울에는 가벼운 눈송이가 안개 속에 성이 있는 것처럼 착각하게 해 신비롭다.

터키 우치사르(Uchisar) 성

카파도키아(Cappadocia)의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이 성의 장엄함은 보는 사람의 마음을 흔들리게 한다. 그러나 주위의 많은 건축물과는 달리 계단, 터널, 통로와 우치사르(Uchisar)의 객실은 돌로 조각돼 있다.

일본 이누야마성

이누야마(Inuyama)는 1537년에 지어졌으며 에도시대 이전에 지어진 12개의 오리지널 저택 중 하나이며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성이다. 이누야마의 기소강(Kiso River) 옆의 작은 언덕 꼭대기에 있는 이 성은 문화유산이다.

루마니아 라즈노브(Rasnov) 성

라즈노브(Rasnov)는 도시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1331년부터 한때 요새였다. 군사 목적으로 건설되었지만, 주택 학교 및 예배당도 함께 지어졌다. 오랫동안 알려지지 않은 성이었다.

자료출처: dkn.tv

김선순 기자

<저작권자 © 대기원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화제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