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인피니트' 성규, 입대

기사승인 2018.05.15  10:11:13

공유
default_news_ad2
성규, 그룹 '인피니트' 멤버. 2018.05.14. (사진 =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인피니트' 리더 성규(29)가 14일 오후 입대했다. 강원 고성군 육군 22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했다.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약 20개월 간 현역병으로 복무하게 된다.

성규는 6인 그룹 인피니트에서 맨 처음 입대하는 멤버가 됐다. 그는 이 팀의 맏형이다. 성규는 이날 별다른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했다. 현장을 찾은 팬들을 향해 거수경례를 한 뒤 헤어졌다.

성규는 입대 직전인 이날 정오 음원사이트에 데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샤인' 라이브 앨범 '김성규 샤인 라이브'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김성규가 콘서트에서 부른 '머물러줘'가 라이브와 엔딩 피날레 버전 두 가지로 나뉘어 수록됐다. 스페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머물러줘'는 지난 2월 김성규의 솔로 정규 1집 '10 스토리'에 실렸다. 그는 이달 5~7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1990년대를 풍미한 영국의 보이밴드 '테이크 댓'을 연상시키는 음악을 한다는 평가를 받기도 한 인피니트는 2010년 데뷔 이후 '파라다이스' '내거하자' 등 히트곡을 내며 인기 그룹 반열에 올랐다. 7인조였으나 지난해 멤버 호야(27)가 자퇴하면서 올해부터 6인 그룹으로 활동해왔다.

성규는 2012년 솔로 1집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도 병행해왔다. '광화문연가' '인더하이츠' '올슉업' 등 뮤지컬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다.

전경림 기자 quanyu57@epochtimes.co.kr

<저작권자 © 대기원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화제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