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불변의 최고 스케이터’ 김연아의 자태에 매료된 스페인

기사승인 2018.12.26  11:52:46

공유
default_news_ad2
출처=Revolutiononice 인스타그램

스페인 매체가 ’레볼루션 온 아이스’ 무스시아 공연에 출연한 김연아를 극찬했다.

김연아는 지난 22일(한국시간) 스페인에서 개최된 ‘레볼루션 온 아이스’ 무르시아 공연에 참가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4년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이 끝나고 은퇴한 이후로 4년만에 처음 선 아이스쇼 무대다.

스페인 스포츠 전문지 마르카는 최근 스페인에서 열린 아이스쇼 '레볼루션 온 아이스' 리뷰 기사를 게재했는데 “오늘 밤 하이라이트는 김연아의 등장이었다”며 “그녀는 불변의 최고 스케이터”라고 극찬했다.

이어 마르카는 “이 전설은 레볼루션 온 아이스에 처음 출연했으며, 김연아의 자국 팬들 외의 대중은 2014년 은퇴 이후 볼 수 없었던 김연아의 모습을 즐길 수 있었다"고 호평했다.

출처=Revolutiononice 인스타그램

‘레볼루션 온 아이스’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피겨스케이팅 선수 하비에르 페르난데스가 주최하는 아이스쇼다. 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목에 건 주인공이기도 하다.

김연아는 ‘레볼루션 온 아이스’ 출연료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할 예정이다.

출처=데이비드 윌슨 인스타그램

한편, 피켜스케이팅 안무가 데이비드 윌슨이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광을 즐기고 있는 김연아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편안한 복장으로 밝게 미소짓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땅 위에서도 너무 예쁘다" "평범한 여학생 같은데 미모는 여전하다"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강주현 기자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ad47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