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방탄소년단, DNA 뮤직비디오 유튜브 ’7억 뷰’ 돌파

기사승인 2019.04.15  14:46:06

공유
default_news_ad2

방탄소년단 'DNA' 뮤비 7억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승 허'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가 15일 오전 3시 23분 유튜브 조회수 7억 뷰를 넘었다고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밝혔다.

'DNA' 뮤직비디오는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힌 DNA'라는 가사 내용을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을 강렬한 색감으로 그려 표현했다.

아이돌 그룹 방탄 소년단은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의 주말코미디 프로그램인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에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무대도 펼쳤다.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타이틀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역대 최단 37시간 만에 유튜버 조회수 1억 뷰를 넘었으며, 67개국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14일 오후 2시경에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억 뷰를 달성했다. 페이크 러브는 빌보드 '핫 100'에서 10위를 차지해 한국 그룹 최고 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은 'DNA' 7억 뷰, '페이크 러브’ 5억 뷰를 포함해 18편의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5억뷰의 '불타오르네', 4억뷰의 '쩔어' '마이크 드롭 리믹스' '피 땀 눈물' '아이돌', 3억뷰의 '세이브 미' '낫 투데이', 2억뷰의 '상남자' '봄날', '데인저' 그리고 1억뷰의 '아이 니드 유' '호르몬 전쟁' '하루만' '위 아 불렛프루프 Pt.2' '런'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이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인기는 온라인 서비스도 마비시켰다.

지난 12일 오후 6시에 신곡이 공개되자 국내 최대 음원 서비스인 멜론 서비스가 접촉이 되지 않았고, 13일(현지시간) SNL을 실시간 방영했던 NBC 방송국 사이트도 일시 마비됐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ad47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