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4.25’ 20주년...뉴욕 파룬궁 수련자들 기념 집회 열어

기사승인 2019.04.25  11:15:09

공유
default_news_ad2
지난 20일, 뉴욕의 파룬궁 수련자 천여 명과 지지자들이 플러싱에서 ‘4‧25’ 20주년을 기념하는 집회를 열였다. 사진은 1999년 ‘4‧25’ 청원에 참여한 스차이둥(石采東) 씨. (Mark Zou/에포크타임스)

지난 20일, 뉴욕의 파룬궁 수련자 천여 명과 지지자들이 플러싱에서 집회를 열었다. 1999년 4월 25일, 파룬궁 수련자 만여 명이 베이징에서 펼친 ‘4‧25 평화 청원’ 20주년을 기념하고 중국인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박해를 제지하기 위해서다.

20년 전, 중국 파룬궁 수련자 1만여 명은 신앙을 지키기 위해 압제를 두려워 하지 않고 중난하이에 가서 이성적이고 평화적인 청원을 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보여준 숭고한 도덕품성과 비범한 용기는 세상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시대의 전범(典範)이 됐다. 세계 각지의 파룬궁 수련자들은 이날을 기려 매년 4월 25일 전후로 기념행사를 열었다.

스차이둥 “‘4.25’ 청원의 본질, 헌법이 부여한 기본권 지키는 것”

1999년 당시 중국과학원 박사과정 학생이었던 스차이둥(石采東)은 4월 25일 청원 때 파룬궁 수련자 대표 세 명 중 하나다. 그는 주룽지 총리와 함께 중난하이로 들어간 뒤 국무부 민원국에서 당국의 관계자를 만나 파룬궁의 입장을 설명하고 세 가지 요구를 제시했다. 감금된 톈진(天津) 파룬궁 수련자 석방, 파룬궁 수련자에게 합법적인 수련 환경 보장, 파룬궁 서적 출판 허용 등이 그것이다.

이날 집회에서 스차이둥은 20년 전 청원 상황을 자세히 회고했다.

“우리는 정부에 대한 신뢰에서 출발했고, 국가와 국민을 이롭게 하고 평화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좋은 염원에 입각했으며, 선택의 여지가 없는 상황에서 청원하러 갔습니다. 항상 질서를 유지했으며, 떠들지도 않고 표어나 구호도 없없습니다. 평화적인 ‘4.25’ 청원의 본질은 헌법이 국민에게 부여한 기본권을 지키는 것이었습니다. 객관적으로는 중국 공산당 당국에 과오를 바로잡고 민심에 순응할 기회를 준 것입니다. 하지만 3개월 후 중국 공산당은 ‘중난하이를 포위 공격했다’는 얼토당토않은 구실을 내세워 박해를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이 ‘만약 1만 명의 청원이 없었다면 중국 공산당이 박해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과연 그럴까? 스차이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4.25’ 청원이 없었어도 중국 공산당의 반인류 본질은 역시 박해를 결정했을 것입니다. 1999년 당시 중국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1억 명에 달해 공산당원의 수를 넘어섰습니다. 이를 질투한 장쩌민은 파룬궁이 ‘민중을 빼앗고 사상 진지(陣地)를 빼앗는다’고 여겼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정한 원인은 장쩌민의 질투와 공산당의 사악한 본성입니다. … 기독교는 청원하러 가지 않았지만, 역시 박해받고 있습니다. 장족(藏族)도, 위구르 장족도 마찬가지입니다.”

‘파룬궁의 벗’ 집행 위원장 “4.25는 역사의 분수령”

‘파룬궁의 벗’ 집행위원장 런 애들러(Alan Adler)는 “4월 25일은 역사의 분수령으로 불립니다. 파룬궁 수련자들의 고상한 행위와 (중국 공산당) 정권의 반응 때문에 양자 간의 대비는 더는 분명해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4.25’ 사건은 중국 정부가 이런 단체를 받아들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오히려 법을 지킨 중국 공민에 대해 20년 동안 박해하고, 괴롭히고, 살해해 왔습니다”라고 했다.

앨런 애들러 ‘파룬궁의 벗’ 집행 위원장은 국제적인 정의로운 인사들의 지지가 중국 공산당 폭정의 종말을 재촉할 것이라고 했다. (Mark Zou/에포크타임스)

그는 “베이징에 모였던 용기 있는 1만여 명의 파룬궁 수련자를 기념하기 위해 오늘 여기에 모였다”며 "우리는 그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우리는 국제적인 정의로운 인사들의 지지가 중국 공산당 폭정을 종식시키는 힘이 되리라 믿습니다. 파룬궁뿐만 아니라 모든 중국인에게 기본적 자유와 권리를 가져다주어야 합니다"라고 했다.

왕즈위안 “중국공산당의 반인륜적 죄악을 처벌해야”

‘파룬궁박해추적 국제기구’ 책임자 왕즈위안(汪志遠)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20년 전 중국 파룬궁 수련자들이 대선대인(大善大忍)의 마음으로 청원한 것은 고위층 결정자를 포함한 중국 공산당에 스스로 잘못을 고치고, 속죄하고, 새 출발 할 기회를 준 것인데도 사악한 중국 공산당은 오히려 박해를 감행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정권을 찬탈한 이래 중국인에 대한 박해와 살육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왕즈위안은 전 세계 각 정부가 중국 공산당의 반인륜적 죄악을 전면적으로 추적하고 처벌해야 한다고 했다. (Mark Zou/에포크타임스)

그는 또 “중국 공산당은 공산 의식을 주입하고, 거짓말로 세뇌하고, 경제‧무역 침략 등을 통해 해외에 재난을 안겨주고 전 세계에 화를 입히고 있다”며 “전 세계 각국 정부, 조직과 모든 정의(正義) 인사들이 공산사령의 궁극적인 목적을 충분히 깨닫고, 중국 공산당의 반인륜적 죄악을 전면적으로 추적하고 처벌해야 한다”고 했다.

이룽 “중국 공산당을 포기하고 해체하라”

‘전 세계 탈당센터’ 센터장 이룽(易蓉)은 “20년 전 중화 민족의 우수한 아들딸들은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가장 평화적인 방식으로 '진선인'에 대한 신앙과 기본적인 인권‧자유를 지키고,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반(反)박해를 위해 숭고한 도덕적 기념비를 세웠습니다”라고 했다.

이룽은 파룬궁 수련자의 평화적인 청원은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반(反)박해를 위해 숭고한 도덕적 기념비를 세웠다고 했다. (Mark Zou/에포크타임스)

이어서 이룽은 다음과 같이 호소했다. “공산주의는 활로가 아니라 죽음의 길입니다. 이 중요한 역사적 고비에서 시진핑 선생은 역사의 흐름과, 하늘의 뜻인 민심을 따라 중국 공산당을 해체해서 중국인에게 자유를 돌려주어야 합니다. 또 중국 공산당 관리들은 즉시 파룬궁 박해를 중지해야 합니다. 중국인은 이 만고의 기연(機緣)을 소중히 여겨 침몰하고 있는 중국 공산당의 배에서 하루빨리 탈출해야 합니다.”

장린 “파룬궁 박해는 문화대혁명 시기의 대규모 민중 탄압과 유사”

장린(張林)은 파룬궁은 20년 동안 공산 폭정에 저항하며 점점 강해졌다고 했다. (Mark Zou/에포크타임스)

본보 칼럼니스트 장린(張林)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파룬궁을 박해하는 이번 탄압은 중국 역사상의 역대 대규모 박해운동과 유사합니다. 수백만 반혁명 인사를 탄압하고, 토지개혁으로 수백만 지주를 살해하고, 반우파로 수백만 명을 박해하고, 대약진으로 4천만 명을 굶겨 죽이고, 문화대혁명으로 1억 명에게 상처를 주고, 산아제한으로 태아 4억 명을 죽였습니다.”

플러싱 지역사회 대표 “중국 공산당은 많은 가정을 파괴했다”

민주당 플러싱 지역사회 대표 마사(Martha Flores-Vazquez)는 파룬궁 수련자와 함께 퍼레이드와 집회에 참석했다.

플러싱 지역사회 대표 마사 (Mark Zou/에포크타임스)

그는 “모든 사람이 반드시 함께 일어나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박해와 생체 장기 적출을 중지시켜야 합니다. (중국 공산당은) 많은 가정을 파괴했습니다. 이런 상황을 더 이상 이어가면 안 됩니다. 20년이면 이미 충분합니다”라고 했다.

중국 인권변호사 “신과 사람이 모두 분노하고 있다”

파룬궁 수련자를 변호하다 변호사 면허를 정지당한 인권변호사 리밍(李明). 지난해 중국에서 탈출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리밍은 중국 민중이 폭풍처럼 일어나 투쟁하고, 인권변호사도 다양한 형식으로 투쟁하고 있다고 했다. (Mark Zou/에포크 타임스)

“중국 민중은 폭풍처럼 일어나 투쟁했습니다. 중국 인권변호사도 마찬가지로 비할 바 없는 고생을 하며 다양한 형식으로 투쟁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이 중국 공산당에 등을 돌린 데다 신과 사람이 모두 분노하고 있어 중국 공산당은 궁지에 몰렸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종말이 오기 전에 우리 함께 신불(神佛)의 편에 서서 ‘진(真)‧선(善)‧인(忍)’ 신념을 굳게 지키면 새로운 중국이 탄생할 것입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중국 공산당과 어떤 타협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리톈샤오 “‘4.25’는 인류 도덕이 회귀하고 승화하는 전기”

콜롬비아 정치학 박사 리톈샤오(李天笑)는 “평화적인 ‘4.25’ 청원은 바로 인간의 도덕적 양심의 마지노선을 지키고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에 파룬궁은 처음부터 구호나 폭력적인 반항이 필요 없었고, 오직 신앙의 자유와 ‘진선인’을 지키는 것만이 필요했다”고 했다.

리톈샤오는 ‘4.25’는 인류 도덕이 회귀하고 승화하는 전기이자 인류 파멸을 막는 전환점이었다고 했다. (Mark Zou/에포크 타임스 (Mark Zou/에포크타임스)

그는 또한 “‘4.25’는 인류 도덕이 회귀하고 승화하는 전기이자 인류 파멸을 막는 전환점이었습니다. 파룬궁의 출현과 ‘4.25’의 장거는 바로 이 기적의 출발점이자 인류가 위기의 고비에서 구원받을 수 있는 기연이기도 합니다”라고 했다.

집회 현장에서 중국공산당 조직(당, 단, 대)에서 탈퇴한 중국인 17명의 모습 (Mark Zou/에포크 타임스)

중국인 17명이 집회 현장에서 중국공산당 조직(당, 단, 대)에서 탈퇴해 밝은 미래를 선택했다. 많은 사람이 그들의 용기 있는 선택에 박수를 보냈다.

파룬궁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박해는 철저히 실패했다. 20년이 지난 지금, 파룬궁의 찬란한 빛은 세계 곳곳을 환하게 비추고 있다. 파룬궁은 세계로 뻗어 나가 1백여 개 나라에 널리 전해졌고, 이 불안정한 세계에 광명과 희망을 가져다 주어 높은 찬사를 받고 있다

파룬궁 수련자들의 요고대 연주 (Mark Zou/에포크타임스)

그러나 중국 공산당 정권은 파룬궁 탄압으로 인해 해체되고 있다. 중국 공산당은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중국인을 박해했다. 중국 공산당 정권은 8천만 명의 무고한 생명을 빼앗아 갔으며, 단계적으로 중화 전통문화를 파괴하고, 국민의 생존환경도 훼손했다. 또한 인권을 박탈하고 인간의 양지(良知)를 소멸함으로써 중화 민족에게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질렀다.

사실이 증명하다시피 중국 공산당은 인류 역사상 가장 사악한 국가 테러리스트이자 슈퍼 범죄 집단으로, 인류의 공적이다. 중국 공산당은 바로 사악한 마(魔)이자 변이된 마귀이다. 중국 공산당에 대한 어떠한 환상도 품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공산사령(邪靈)을 제거하는 것은 인류 공동의 책임이다.

에포크타임스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ad47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